FAQ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카카오톡
문의하기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FAQ
FAQ 검색
FAQ 검색

FAQ 목록

  1. Q

  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 

    개인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현금영수증신청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온라인 복지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현금영수증 발행 주체나, 발급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현금영수증 서비스

     - 주문 시 : 결제방식이 무통장인 경우 현금영수증 요청 개인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.

     - 주문 완료 후 : 주문일자 기준으로 3개월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*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 자동으로 신고되므로 별도로 인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 

    - 자세한 사항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(http://www.taxsave.go.kr)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2. Q

   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실 경우 주문 진행 상태에 따라 처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[주문완료] - 직접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. 

    [발송요청] - 상담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
    [배송중], [배송완료] - 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3. Q
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 

    주문하신 후 결제가 완료된 다음날부터 약 3∼8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 

    일부 상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상세정보에 기입된 배송일정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는 배송기간 내에 국경일, 공휴일을 제외한 날짜입니다. 일부 설치, 주문제작 상품이나 대형상품의 경우에는 반드시 상품설명을 자세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4. Q

    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 

    반품/교환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

     

     

    - 상품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반품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 (신선식품 등의 품목 제외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- 고객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    

         

    - 지정택배 이용부탁 드립니다.

    단,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, 훼손된 경우 반품이 어렵습니다.      

     

    기타 반품제한 사항         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- 의류&잡화 등 : 텍(라벨) 제거, 세탁, 착용한 경우

     

    - 각종 도서류/CD/DVD/음반 등 : 비닐 포장된 제품의 비닐 개봉/훼손/멸실된 경우

    - 화장품/화장지/세제,세정/기타 위생용품 류 : 개봉으로 인해 스티커/포장재가 훼손된 경우

    - 디지털 가전 : 상품 개봉 및 훼손의 경우 (개봉 전 상태라도 단순변심 반품이 어려울 수 있음)

     

    - 신선식품 :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할 수 있는 경우 등 

              

    - 문의/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 1: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    

          

    - 제조처 및 판매원, 원산지, 제조일자: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

     

    - 사이즈 선택 방법, 세탁 방법: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

    - 제품 문의 안내: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


  5. Q

    주문했는데 결제수단을 바꾸고 싶어요. 

    기존 주문내역을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 

     

    [주문완료] - 직접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. 

     

    [출고준비중],[배송중], [배송완료] -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  

     
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연락바랍니다.

  6. Q
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

   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 진행 상태와 결제수단에 따라 처리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무통장 결제방식일 경우 입금전에 [마이페이지] - [주문내역조회] 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무통장 외 결제방식일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취소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신용카드결제시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소 3일에서 5일정도 환불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[출고준비중], [배송중], [배송완료] -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정확한 취소여부는 상담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7. Q

   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  

    [마이페이지] - [주문 내역조회] 에서 상세한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 
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
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※ 오른쪽 하단에 채널톡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.
  • 플랜비즈글로벌
    TEL : 02-548-4389 FAX : 02-548-4391
    대표이사 : 신철우 주소 : 서울 강남구 학동로 342, 513호(논현동, 에스케이허브블루)
  • TEL : 070-4715-1011 FAX : 0504-290-6504
    상호 : 코디웍스 대표 : 정창록 사업자 등록번호 : 878-86-0118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21-서울강남-01535 호
 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윤인환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1길 10 301호
(주)코디웍스는 공정거래위원회 심의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.
상품사진을 포함한 (주)코디웍스 인터넷 쇼핑몰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제98조에 의거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.
Copyright © 플랜비즈글로벌. All Rights Reserved.

선택하신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
계속쇼핑하기 장바구니보기